사냥중인 적 디지몬과 거리가 벌어지면 그 적 디지몬은 자기 사거리안에 오도록 쫒아와서 공격하고, 거리가 멀어지면 자신의 활동범위로 돌아가는데...
지금 보니 사냥중인 적 디지몬과 거리가 벌어지면 그 디지몬이 그자리에 그대로 서서 계속 공격을하고, 멀어져서 자기 활동범위로 돌아간 디지몬은 그자리에서 다시 초장거리 공격을 하네요.
-
-
글
-
은 1:1 질문에 쓴 내용.
이 버그가 대다수의 유저가 아니라 소수의 유저 혹은 저만 겪었는지 모르겠지만, 저 버그에 대해서 지적한게 글 삭제의 이유가 되는지 ㅋ.
진짜 디지탈릭 머리에 뇌가 콩알만이라도 들어있다면 자기들 실수 가릴려고만 하는 개수작부리지말고 좀 더 제대로 된 운영 할 수 있게 신경이나 쓰시길.
P.s2 스크린샷은 직접 당하는 장면.
미궁진입로에서 감시자 볼트몬에게도 당했지만 그 때는 당황해서 스샷 찍을 겨를도 없었고, 그냥 초장거리공격도 처음 확인해서 당황하는 바람에 스샷은 못찍음.
이 장면은 초장거리 공격 당하는 현상 목격 후, 바로 다음 몹으로 실험하다가 생긴 버그입니다.
거리가 많이 떨어지면 적 디지몬이 공격을 중단하고 자신의 활동범위 안으로 돌아가는건 다 아실텐데요.
그 후 돌아간 디지몬이 다시 조금씩 다가오며 저 자리에서 저에게 데미지를 주고있는 장면입니다.
실제라면 벽때문에 공격조차 불가능한 상황인데 벽과 거리 전부 무시하고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