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모든 디지몬의 회피율 크리율이 같음..;;
물론 개발노트에서 디지몬의 능력치 조율 종류를 적게 해서
대폭 늘린다구 하긴 했는데..
짐 문제는 모든 디지몬의 크리율과 회피율이 같다는것..
로드나이트몬이나.. 베제같은 캐릭터는 회피형으로 회피율이 높으면 좋겠음..
그렇다고 또 회피형 공격형 이래가지고 베제랑 로나랑 똑같은 회피율을 가지는건 안되는..
적중도 또한 모든 디지몬이 같음..
즉 디지몬들이 다 똑같음.. 그 결과 그냥 말그대로 외형만 다르지.
같은 디지몬을 수십번째 키우고 있다는 느낌을 받게됨..
이게 디지몬마스터즈의 젤 심각한 지루한 사냥의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