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쳐 제작이유. 생각좀..

작성자: 작은폭군
79 0 2011-07-28
지금 문제로 떠오르는게 왜 클라이언트에서 런처로 바뀌었냐 입니다.

 

물론 런처로 바꾸고 나서 별로 문제 없이 게임이 실행됬다면 다행이지만,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해서 욕을 먹고 잇는데요.

 

그럼 여기서 많은 사람들이 하는말 '런처로 왜 바꾸어서' 입니다.

 

 

디지탈릭은 회사입니다.

 

여러분 부모님 다 일 다니시죠? 직접 운영하시는 분도 계실거고

 

회사란 이윤을 내는 공공의 집단체를 말합니다.

 

디마측 운영자 및 개발팀도 결국 직원이고 회사원이구요

 

 

그럼 이게 무슨 소규모 동네가게 장사일까요?

 

디지탈릭이 현재 운영하고 있는 게임은 약 3~4개 정도 .

 

계속해서 회사확장을 위해 여러가지 게임 장르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최고로 뽑히는 NC소프트만 봐도

 

게임 전부 런처로 돌리고 잇지요 ,

 

 

그럼 여기서 왜 게임을 런처로 실행하느냐 입니다.

 

우선 유저 입장에서는 런처에서 다운 및 설치가 빠릅니다.

 

그리고 회사 입장에서는 자회사 게임들의 홍보가 가능하지요.

 

뿐만 아니로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려면 홈페이지를 방문해야 하기 떄문에

 

검색어에 올라갈수 밖에 없습니다.

 

 

근데.....

 

문제는....

 

런처를 만드시려면 확실하게 만드셧어야 하는데..

 

지금 연장은 연장대로 하고 수정은 또 수정대로 하는데.

 

계속해서 문제가 터지니..

 

완벽하지 않게 패치를 해서 욕을 먹는 겁니다.

 

 

자게글중에 어떤글에서 본건데..

 

정말 이럴려면. 좀더 직원을 더 뽑고

 

잠시 서비스 정지 들어가구

 

완벽하게 보완 개편 후 재 오픈 하는것도

 

나쁘지많은 않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