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 앞으로 어떻게 될지..

작성자: 이츠Hong
206 0 2011-10-01
디마는 다른 3d rpg게임하고 달리 사냥터,사냥패턴이 똑같습니다..  디마는 무조건 스킬사냥이죠 사냥터도 레벨마다 가는데가있어서 쉽게 질릴수있습니다 다른 rpg게임들은 파티를 이루어서 힐링을해주다던가 버프나 등등 많고 특히 던전시스템도 있습니다 디마는 디지몬게임이기 때문에 힐링이나 버프는 기대하기 어렵고 던전이라도 있었으면 그나마 낳았을겁니다 에픽퀘스트 던전이요  그리고 디지몬강화.. 테이머스킬은 pvp대전모드를 위해 한다는건데 스킬싸움에서 디지몬 강화가 뭔 필요인지 모르겠습니다 방어력을 올려도 초궁,확궁스킬한텐 안되고 공격을 올려도 스킬싸움인데 효과도없고 스킬공격력을 올리는건.. 설마 아니겠죠 사냥 패턴을 바꿀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항상 똑같은 패턴 사냥터.. 기즈존은 원킬만 되면 다 가는곳인데 진짜 기즈몬이 희귀성입니다 사냥터가 전쟁이에요 디지몬강화 밸런스떄문에 미뤄줬고 테이머스킬도..... 테이머스킬이 차라리 버프형식이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지 대전모드도 할맛이 나고  디마도 아직 발전할게 많이있지만 제일 중요한건 사냥패턴,사냥터입니다.. 진짜 처음하는사람들은 재밌겠지만 디지몬을 고렙을찍고 다른 디지몬을 키울때 키울때 키울떄 똑같은 패턴.. 질리죠, 다른걸로 경험치를 올리던가.. ex)던전시스템

던전시스템나면 새로운 게임이 될것같은데 마치 던파형식 처럼요

그리고 pvp모드는 디알처럼 대전 채널이 따로 있나요..? pvp모드 성공여부에 따라서 게임의 운명이 달라질것같은데.... 

디지몬강화는 별 필요없는것같아요.. 사냥터 패턴이 있는이상 사냥패턴을 바꾸지 않는한 필요없을것같고

테이머스킬은 버프형식이면 정말 좋을것같아요 pvp모드에

pvp모드 약일지 독일지 궁금합니다 힘내세요!

 

 

 

오메가몬은

오리지널아구몬 파피몬

파트너 짭따위에게 줄수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