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에게도 스탯을 줬으면좋겠군요

작성자: Oh감자
118 0 2011-11-12
레벨업해도 데미지는 별 차이도없고 뭐 그냥 숫자만 달라질뿐

 

그래서 제안하는건데

 

강화에있는

 

at , ctd (크리티컬데미지) , de, ev , bl

 

이 다섯종류를 스탯으로 나누는건 어떨까요?

 

at 1올리는데 필요스탯 5

 

ctd 1 올리는데 필요스탯 4

 

ev 1 올리는데 필요스탯 3

 

bl 1 올리는데 필요스탯 2

 

de 1 올리는데 필요스탯 1

 

de 같은경우 1올릴때마다 방어력 1씩 증가하는 가정하에요

 

ev같은경우 강화 스탯하면 ev 100퍼라 안맞지않느냐? 

 

근데 ev 70퍼이상 한사람들은 자신보다 렙낮은애들한테는 잘안맞고 동렙이나 높은렙한텐 잘맞던데요?

 

ev 수치가 100퍼라고 100퍼회피라면 좀 문제가있지만...

 

at같은경우 스탯수치가 5인거는

 

강화에서도 at는 평타, 스뎀 올려주기때문에 매우 편한 사냥을할수있는데

 

필요스탯을 다 1로 통일시켜버리면 이게임은 그냥 18무영검들고 사냥하는거나 똑같죠

 

그래서 일부러 저렇게 높게잡은겁니다

 

뭐 개인적으로 추가됬으면 좋겠네요

 

레벨올려도 특정하게 쌔지는것도아니고

 

크리같은경우 확률대로 터지기때문에 일부러 크리데미지로 해논겁니다.

 

스탯은 1업당 1씩으로 하고...

 

스탯이 추가되면 레벨업하는 뚜렷한 목표도 생길뿐더러

 

궁극체가 끝인 디지몬에게는 숫자 바꾸기가아닌 더욱더 강해지는거라 괜찮을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