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노트 시도는 좋다.

작성자: 이세리아
201 0 2011-12-06
시도는 좋은데

내용은 만족스럽지 못하고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5대 의문점`중

그나마 잘 반영된건 이전부터 밀고 오던 `스킬` 이외에는 좋은 답변은 없네요

 

벨런스 역시 `초궁&확궁의 존재 유무에 따른 벨런스 문제`는 언급 자체가 없고

경험치 이벤트도 언급조차 되어있지 않습니다.

 

`기즈존` 문제 수정 역시 댓글로 길게 논의한적이 있어요

초궁&확궁의 존재 유무에 따른 문제로 적디지몬의 설정 기준을 잡지 못해

사냥터 개선에 어려움으로 작용하는 점은 그동안 언급드린 내용인데...

 

일단 `개발내용`은 공개 못하더라도 `개발방향`만큼은 공개를 해야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점 역시 잘 반영되어있고 향후 개발 내용중 인스턴스 던전

역시 눈여겨 볼 내용이 담겨있기는 합니다.

 

그외에 파티플레이나 최근에 나온 강화 역시 언급이 없습니다.

Qna가 디마의 핵심 내용들을 전부 담았다고 보기는 어려워요

 

이미 말씀드렸지만 설문조사를 통해 질문내용을 받으신후에

답변을 주는 방식을 적극 권장드립니다.

 

개발노트가 가야할길이 아직도 멀었다고 보는데

보이지 않았던 희망과 가능성을 보여주는군요

 

운영자님이 전화통화를 헛되게 하진 않은것 같습니다.

 

 

ps. 지금은 확성기 차단기능이 절대적으로 시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