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사람들이 강하고 사기적인 디지몬 만 찾으니까 구맵들이 잊혀지지..
이게다 이런식으로 게임을 만든 디마즈 책임이 있지만..
게임에도 사냥하는맛이 있고 스킬쓰는 맛이 있는건데
많아봐야 3개정도 4개인건 메에 한개뿐
거의 대다수가 2개 스킬쓰는맛도없고 스킬사냥이라 때리는 맛도 없고...
차라리 사람들이 구용병들 상향패치 를 원하지않고 지금 사기급들의 디지몬인 신용병들
하향패치를 원했으면 어땟을까 하는 생각이 듬.
예전에도 말했지만 디마즈 가 진짜로 생각을 가지고 패치를 했다면 내가 예전에 말한것처럼
자신의 디지몬 보다 레벨 10~20이상 높은 디지몬을 잡았을시에는 역경험치를 주게
설정하면 어쩔수없이 잊혀진 구맵들이 다시 살아나게 되어있는데말임.
내가알기론 디알도 지금 업하는게 너무나도 쉬워지고 해서 레벨 10~20이상 높은 디지몬 사냥시
경험치를 안주게 한다고 했던것같은데
그리고 업을 너무 쉽게하는걸 방지하기위해 하늘던전 에도 랩제한을 올려놧던데
디알은 그래도 이렇게 작은패치라도 하지만 대체 디마는 뭘하고있는거지 ??
우리가 캐시질러서 운영비 하라고 주는돈을 거기다 안쓰고 회식비 같은걸로만 다쓰나 ?
제발 디마 운영자들 생각이 있으면 패치좀 똑바로 하자.
반론,태클 다 받아들이긴 하는데 말도 안되는 근거로 걸지마세요 아.. 그리고 설마 초등학생같이.. "그럴꺼면 디알하로가셈 뭐하러 디마함" 이따위 댓글 적으시는분은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