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게임이라던지
신규케릭터 하나 추가하면
흔히들 말하는 막장 트리
선 사기 후 너프 절차
일단 케릭터하나 나오면 새로운 능력에 따른 오버파워
우선 팔고보려는 상술도 없지는 않기 때문에 일단 강하게 설정
차츰 언급되고 후에 하향되서 너프되는 절차
디마에서는..?
선 사기 후 개사기 절차
디지몬 나옴 `이거 사기네요` 말이 나오고 나면
다음에 다른 디지몬 나올때는 그것보다 더 개사기
신용병이 너무 강력한감이 있어서
벨런스도 조정해 나간다고 언급은 해주시는데
선 사기 후 개사기 절차 보면
신뢰는 가진 않고 에당초 벨런스의 기준이 없음
있고 없고의 차이가 있기때문에 균형이라는건 존재할수조차 없음
데이터 주입량이다 뭐다해서
벨런스 조정한다는 접근 방식들어가면 또 그건 그것대로 붕괴요소
일단은 전투방식에 따른 딜사이클이라도 구축되면 모를까
개발팀 기획팀에서 고민이 상당히 많을것 같은데
아직까지는 절차를 그대로 따라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