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이벤트의 경험치 량을 조절하고 시간대를 늘리는것보다
유저의 경험치 습득 과정부터 먼저 생각해야합니다
디마를 하면 파티를 하는데
파티가 경험치를 공유하는 시너지 파티이기 때문에
파티플레이의 효율이 솔로잉으론 따라갈수 없는 영역에 있습니다
경험치 이벤트는 파티플레이의 효율을 극대화 시켜주는것
경험치 이벤트의 경험치 량을 조절하기 이전에
파티 경험치 습득과정을 개선 해야겠죠
하지만 시너지를 없애버리면 파티를 하지 않을테니
파티>솔로잉은 지켜주면서
파티플레이의 획득 경험치량을 감소시켜 파티의존도를 감소시키고
레벨업에 필요한 요구경험치량을 감소시켜서
줄어든 경험치 획득량을 커버해주면 되는데
문제는 경험치를 획득하기위해 적디지몬을 사냥하는데
이 사냥방식에도 문제가 있죠
46렙이 70렙대의 디지몬을 원킬해버리는 사냥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부터 개선을 한뒤에나 생각할수있는일이죠
`스킬`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