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시 강화에 대해서.

작성자: 이즈미S2
19 0 2012-05-03
스탯 3가지 이상 섞는것과 공크24강과 회피블럭 24강은 성격급한 나에겐 맞지않으므로 생각하지 않고있습니다.

 

 

 

회피12의 최대약점은 스킬은 회피가 되지 않는다.
 

크리12는 평타만 크리가 터진다

 

공12는 스킬댐지,평타 둘다 영향을 끼친다

 

블럭12는 안찍어봐서 모르지만 스킬,평타 둘다 데미지 감소 효과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전 크리회피 24강 4단피요가 있는데, 예상대로 평타전으로 끌고가면 상당히 유리했습니다.

(음식류 흡입이 같은 조건하에 : 상대가 치콤이면 나도 치콤/ 상대가 디스크면 나도 디스크)

 

at가 노강이어도 wg공칩과 친화력55 장비합성at로 상당히 높게 됩니다.

또, 공블럭이나 크리블럭을 한다고 하면 HP칩이나 DE칩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서 공회피 / 공블럭 / 크리회피 / 크리블럭 24강 4가지를 생각해보고 있는데,

직접 해보신분들 어떤지 궁금하네요. 특히 블럭12강이 가장궁금합니다.

 

 

 

 제 예상대로면 크리회피 24강이 평타질하러 달려드니 상대는 공블럭24강에

 

hp칩2개합900짜리 끼고 요리조리 도망다니면서 스킬로 반격당하는 재미를 느끼게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