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뭐 제 디지몬이 12 12강은 아니지만 배틀에서 12 12강 만나도 불평은 하지않습니다... 그 분들도 그 강화 만드시기 위해서 저보다 많은 노력과 돈을 투자한것이니까요... 또한 온라인게임에서 PK시스템 밸런스를 맞추는게 쉽지가 않아요;; 캐릭터의 능력치에 실력이 조금이라도 비례하는건 사실이니까요.(물론 스텟보정을 조금은 해줘야하겠지만)
또 현재 배틀시스템에서 가장문제가 되는건 강화보다는 회복아이템을 쓰는 횟수랑 저렙유저와 고렙유저의 매칭이라고 생각합니다. 회복아이템 같은 경우에는 횟수 제한을 둬서 쓸수있게 하는게 어떨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