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디마는 엄청난 유저들이 떠나가고 잇습니다..
서버도 불완정하고.. 팅김현상에... 늘 긴급점검 현상... 어쩔수없죠..
하지만! 원인은 개발자들이죠.... 뭐 알다시피 수수알...블랙/화이트/골드.. 엄청 나게 팔았죠..
현재!! 이벤트 퀘스트로 이알들이 보상으로 주어지는데.. 그럼 왜 판거야??
그리고 게임 순위를 볼때 정말 디마가 재밋었을때.. 그니까 초창기때는 10위안에 들던 게임입니다.(믿지는 못하시겟지만 ㅋㅋ) 허나 현재 10등정도에서 31등...
이것은 유저들이 많이 떠낫다는 증거입니다!
현재 늘 개발노트에서 배틀배틀... 현재는 시스템에 주어져있지만 그전만해도 계속 배틀배틀...
하지만 현재 어떻습니까?... 배틀 별로 인기없습니다....
차라리 배틀할시간에.. 게임을 더 안정하게 보장한다거나 긴급점검을 통한 보상이라거나...
현재 젤 극성이 해킹... 늘 스크린샷 가보면 늘 해킹때문에 손해본분들이 많아요....
또 초궁에 대한것... 뭔 초궁이 쿨타임이 10초이상입니까?.,, 궁체보다 못한 초궁들도 꽤있습니다..
뭐 유저들은 오메가몬/알파몬 뭐 이런걸 기대하지만 만약 오메가몬이 나온다고쳐요...
그럼 사냥터에는 오메가몬 좋다니깐 오메가몬이 넘쳐나겠죠... 그럼 또 팅김현상과 몬스터가 줄어들
겠죠... 어쩔수없습니다..
그리고 왜 수수께끼성장열매 오류인가요?? 크기 재조정 오라가 이상하네요..
그리고 도데체 구디지몬(옛날디지몬)재조정한다면서 왜 안하는거예요??
젤 시급한건
1.서버안정과 다양성
2.맵의 다양성
3.시스템
4.해킹에대한 안전!
5.유저들을 설득시킬수있는 설득력!
6.유저들은 끌어들이는건 좋지만...그렇다고 너무 큰 이벤트는 또 사양..
6-1.캐시템의 보급.(이벤트 위와 같이 골드알//화이트알등..)
7.디지몬의 다양성 이건 사냥터의 다양성입니다. 솔찍히 디지몬의양이 너무 적습니다..
8.맵의 확대!
9..점검현상의 대한 적절한 보상..(점검했다고 아이템 1시간 늘려주면 뭐합니까.. 고마워 해주지도 않아요..)
10.사냥의 다양성(솔로로 레벨업하는건 정말 힘듭니다... 파티플레이를 안할시 레벨업은 못합니다..)
11.아이템 확률,,,(이건 별도의 애기지만 디클.. 디클 현재 미궁에서는 예전보다 보기힘듭니다..)
뭐 이런 불편한점이 많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