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작년 개발노트중 이 글들을 기억하는 분들이 계신지요.
Q파트너를 보관소에 넣고 싶어요. 어떻게 안될까요?
A파트너를 그렇게 집어넣고싶어 하시던군요.
해서 개발팀에서도 인지하고 있으며 디지몬 배틀 시스템이 들어간 이후에 볼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Q패시브 개념이 없어요.
A배틀시스템 추가시, 관련되어 스킬역시 대대적인 개편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액티브 / 패시브 스킬이 존재하게 될것이며 스킬 포인트로 남들과 다른 다양한 방식의 디지몬이 존재할수 있게 할 예정입니다.
Q2012 향후 일정은?
A... ... 어쩌구저쩌구 ... ...
이밖에 죠그레스 진화/캡슐 진화, 그리고 스피릿 진화등 다양한 진화를 즐길 수 있는 [확장 진화 시스템]. 거대 보스와의 격전을 즐길 수 있는 인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반복되는 사냥에 지루함을 느낄때마다 이 날의 개노를 보며 항상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스킬 개편되면 디지몬 키우는 재미가 더 쏠쏠 할 듯 싶네요.
패시브 스킬이 어떻게 나올지도 정말 기대되구요.
그리고 죠그레스, 캡슐 진화가 준비되어 있다하니... 브이몬 계열의 매그너몬도 기대할 수 있을듯 싶습니다.
Answer 에 배틀시스템 추가 이후라는 문구... 현재 배틀 시스템 추가후 지속적으로 의견을 수렴해가면서 수정보완작업 중인데, 무튼 배틀시스템 테스트가 끝나고 대충 여름방학 기점부터 시작되지 않을까 기대중...
ps 근데 오메가몬은 합체인가요 죠그레스인가요? 텐타몬이 오메가는 죠그레스가 아닌 합체라고 했다는데 애니메이션에서... 어떻게 반영될까나 디마에는..,
0자님들 힘좀 더 내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