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시스템.

작성자: 캐시전문김문상
205 0 2012-02-10
 
 
제 생각이지만
 
배틀시스템이 나온다면 강화는 무적용될거같습니다
 
적용 되더라도 반만? 반이하 ? 정도 적용되겠죠
 
 
만약 무적용일때
 
업적에 디지몬 공격력 업 및 크리티컬 증가률 증가 및 회피율 증가
 
이런식으로 업적에 능치를 붙어주시면
 
배틀시스템 강화노적용이라고해도 괜찮을거 같네요 ,
 
( 업적 능력치는 사냥터보다 대전시스템 위주로 적용되면 좋을듯요 ㅎ
 
그래야지 자기가 좋은 능력치가 있다면 그 업적을 따기위한 목표도 생길것이구 ,,, )
 
 
또!
 
 
배틀시스템 설마 이대로 밸런으로 나오진않겠죠 ...?
 
하나하나 디지몬 밸런맞추는건 시간이 걸리니
 
전체 디지몬의 공격력을 낮추는건 어떤가요 ㅋ
 
 
EX) 궁체는 궁체등급 능력치로 맞춰지고 성장기는 성장기 능력치로 맞춰지고
 
완체는 완체 / 초궁은 초궁끼리 및 확궁은 확궁끼리 이런싟으로 맞춰지구요
 
 
그리고 초궁 그냥 궁체랑 뜨면 차이가 좀 날거같으니
 
자유방 / 성장방 / 성숙방 / 완체방 / 궁극방 / 초궁방 이런식으로 나눠진다면 더 나을거같네요,
 
성장 성숙방 / 완체 궁극방 / 궁극 초궁방 / 뭐 이런식?ㅋㅋ 두종류의 단계를 섞는 방이라믄 ㅋ..
 
 
자유방은 당연히 성장 성숙 완체 궁극 초궁 짬뽕이구요 .. 흠 ㅋ
 
 
이제 완성단계니까 개발노트에 뜬거겠죠 ..
 
뭐 영자님들이 저희들보다 똑똑하시니 잘 알아서 하실거라 생각하지만...
 
 만약에 생각지도못한 아이디어가 제 글에 있다면 추가 수정 좀요! ㅋ
 
패시브는 천천히 나올거같구 ㅋㅋ..
 
 
 
 
무튼간 이번에 디지몬마스터즈 새로 컨텐츠가 정말 올만에 나오는거니
 
기대됩니다.
 
 
확실히 몹보다 사람 때려잡는게 더 잼ㅋ
 
 
 
P.S
이제 배틀시스템을 기반으로 인스던트 ? 던전 및 여러 컨텐츠.
신용병만 만들지마시고 초궁&확궁에도 힘써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신용병보단 초궁&확궁이 더 조아연ㅎ
무튼 힘내셔영ㅋ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