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사람들이 힘들지만 해야하는 강화 시스템
그런데 강화하기 위해 백디도 구하고 디지클론도 구하면서 했을때 14장의 카드를고르는 방식에서 계속 실패할 수도있습니다.
그래서 생각한게 디지몬을 올려놓고 카드를 고르는게 아닌 확률로 90%확률로 성공 이런식으로 하는게 괜찮을 것 같아요.
거기다 수치를 높게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쏟아야되는데 차라리 크기%센트에 따라 공통적으로 같은 수치로 강화되게 하는게 어떨까요? 예를 들어 115%크기 디지몬들은 1강화 할때 강화 수치5로 하는 식으로요.
강화에 너무 많은 돈을 허비하지 않게 이런식으로 바꿔주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