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들어왔는데 할게 없네요;
음, 제가 생각해본 건데 어떨지 ㅎ
새로운 컨텐츠로 낚시 시스템이 생겨나면 어떨까요.
캐릭터 낚시하고 잠수시킨 상태에서 물고기 종류 낚아서 팔면 낚시 코인 같은 아이템을 획득하고, 그 낚시 코인으로만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나 에보류터나 엑셀레이터 같은거 끼얹어서 팔면 좋지 않을까요. 해녀 코스튬, 낚시꾼 코스튬이나 전용 디지몬으로 고래몬 계열의 디지몬 획득가능. 만약 이런 시스템이 나오면 더욱 좋은 낚싯대나 미끼는 캐시로 만들거나 낚싯대를 강화시킬수 있거나 하면 유저들도 잠시 잠수탈일 있을때 낚시시켜놓고 딴일 해도 되고, 운영진분들은 돈 벌고, 괜찮지 않나요. 낚시맵은 디지몬어드벤처의 파일섬에서 초반에 시드라몬 만났을때 주변 배경으로 해두고.
그리고 다른 컨텐츠로는 던전입니다.
전에도 써봤는데 괜찮을거 같아 다시 써보는데요. 홈페이지에 나타나는 '만화의 재미와 감동을 그대로!'라는 문구에 맞게 실제 극장판에서 나왔던 상황을 게임에 추가시키는겁니다.
방법은 일단 유저들은 기본 파티를 맺고, 특정한 맵에서 던전 선택 맵으로 이동하는겁니다.
그리고 그 던전엔 디지몬 극장판인 우리들의 워게임(최종 보스 디아블로몬), 황금의 엘리멘탈(최종 보스 켈비몬 악), 디아블로몬의 역습(최종 보스 아마게몬), 폭주 디지몬 특급(파라사이몬 부대) 등 극장판이나 실제 애니메이션의 보스급인 디지몬어드벤처(베놈묘티스몬, 다크마스터즈+아포카리몬), 디지몬어드벤처02(블랙워그레이몬, 베리얼묘티스몬) 이건 잡담인데 베리얼묘티스몬 너무 븡신같이 죽었음/디지몬테이머즈(베르제브몬, 데리퍼 부대), 디지몬프론티어(켈비몬, 루체몬), 디지몬세이버즈(로얄나이츠, 벨페몬) 등으로 말이죠. 만약 이런 던전이 나온다면 충분히 유저들에게 만화의 재미와 감동을 전해주지 않을까요.
쓸데 없이 보스들을 많이 적었네.
그리고 디지몬 도감. 도감은 그냥 관상용? 자기 만족? 정도인데요.
디지몬 창에서 디지몬 도감이라는 버튼을 추가합니다. 그리고 그 디지몬 도감에는 자신이 사용해 본 디지몬들이 표시가 되는겁니다. 평균 키나 속성 등 말이죠. 플레이하는데 도움이 되거나 하는건 없겠지만 하나하나씩 채워가는 디지몬을 보면 유저들이 뿌듯해하지 않을까요.
일단은 이 정도로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