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점

작성자: 김떡대
20 0 2012-10-09

오메가몬이 다른몬스터에 비해 쎄서 그렇다는 조건하에 뭐 테이머레벨이라던가 소모템을 사용해 진화한다던지 DS를 많이 소모한다던지 그런다는거같은데 오메가몬이 아무리 쎄봐야 활용할 수 있는 사냥터가 어딧죠? 무빙도 46이면 요즘 개나소나 원킬뜨니까 오메가몬까지 갈필요도 없을 뿐더러 카드 작이나 이런거나 좀더 빠르겟지 어차피 솔로사냥은 시간낭비니까 당연히 파티겟고요 파티해서 과연 41때 오메가몬으로 진화해서 사냥하는 사람이 몇이나있을까요 어차피 이거 파티 안하면 못하는게임이라 개인적으로 손해가는 행동은 왠만해선 안하거든요 (저같은경우에는)결론은 아무리 쎄봐야 활용도가 낮다는거죠 아마 이번 개발노트는 조금더 생각을 해보고나왓어야될거같은데 3주나시간이있엇는데 좀더 고민좀해보시고 나오시지;
능력치가 쎄면 좋은부분은 보스가 있다면 그부분에서 좀 좋은점을 발휘하겟지만 근데 보스도 피만 많고 시간까먹는 몬스터고 레어템이라던지 희귀도있는 아이템이란게 없기 때문에 잡을 의향도없구요ㅋㅋ 솔찍히 저도 뭐 이부분에대해서는 할말이없습니다만...ㅋㅋ 게임 방식이 매우 단순하기때문에 어떻게보면 단점이고 어떻게보면 장점인데 ㅋㅋ 참 그렇네요 게임방식을 바꾸는건 너무 현실적 투자도잇어야되고 새로 개발해야되는부분이기때문에 힘들겟지만,,
보스몹같은경우에 좀 다른방식으로 사냥을 할 수 있는 부분을 만들면 좋을거같은데 뭐 아까 말씀드렷다시피 게임특성상 힘들거알고잇긴한데; 한번 고민해보는것도 나쁘지않을까 생각이드네요 피만 많아서 시간만 잡아먹는 그런보스가아닌 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