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현재 미래 건의 총망라 시스템 건의

작성자: vmflv**
15 0 2013-07-12
1.은빛호수 고요숲 파일섬 퀘스트에 대해
이거 누구는 다 되고 저는 하다가 안되거나 안 생기는것도 있던데 왜이러죠
2. 신규 중산층 유저 농락
그 이유는 첫째 데이터 각종 알
 
신규 유저가 이것좀 가져놀고 싶다고 하기엔 터무니 없이 비싼 가격들.... 캐쉬들....
 
한마디로 이게임에는 타이틀에도 적혀 있듯이 부자들만이 유일하게 즐겁게 즐기며 오래 할수있는
 
유 일 무이 한 게임이 되버린듯...
 
디마는 우선 신규유저에 대한 보호가 부족함. 인벤토리 확장 디지몬 보관소 피로 회복제 디지몬  4900원 에보..모셀..너무 불 필요하고 저렙을 망치는 아이템이 많아요 캐쉬든 일반 아템이든
 
시세도 알아보기 힘들고 은빛호수 시작마을 퀘스트도 누구는 되고 누구는 안되고
 
더 웃긴건 영자가 이벤트로 주는 아템 마저도 기간 끝나면 무용지물 이며 신규 유저는 오갈데 없음.
 
레어머신 레어코인 이것도 돈 있는 사람들의 전유물,영자의 돈벌기 꼼수,
 
창고를 캐쉬로 판매 해놓은것과 데이터 각종 알 불필요 캐시와 일반템들을 파는것도 이미
 
신규 유저와 거지나 서민 가난 중산층 유저에게는 겨우겨우 할만한데.....(?) 힘들지만
 
아무튼 이 게임의 취지는 부자를 위한 게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님..
 
영자와 개발진 운영진들은 이 부분에 대하여 고심 하면서 대책을 마련 할 필요가 있다고 본다
3.1. 차별적인 시스템
 
2. 빈부격차 심화
 
3. 각종 캐시의 유혹... 없는 사람들의 자리는 줄어들고 있네요 .
 
4.어이없는 운영 방식...시스템
 
한마디로 디마는 운영이 문제임.
 
그걸 토로하는 유저들도,
 
유저나,
 
운영자 개발자 님들도...
 
원작을 망치는건 아닙니다만 원작에 가깝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스캐너 이것도 캐시로 해야 되고....뭔 머리부터 발 까지
 
캐시 질러야 될 기세 .... 무기는 안 지르나.. 각종 옵션템 이것도 캐시 해야 되고요 -ㅅ-;
 
5.레어머신 레어코인...이것 역시 부자들의 전유물
 
6. 각종 버그 오류 메시지 잦은 팅김..... 보상 잘 안해주고 대충...
 
다른 게임은 사기 당하면 복구 라던가 보상이라도 해주는데 이건 뭐...관여 안함니다 ㅅㄱ 수준.
 
7.디마 종료설 루머 사실 확산.... 이것 역시 디마가 자초한 문제


4.에보..사실 캐시로 할거 없죠...
 
그리고 몬카에서 나오네요 특정 사냥터 퀘스트 몹에서 나오고...
 
하지만 그런것도 잘 나오게 특정이 아닌 전체 지역에서 드랍을 하였으면 하네요.
 
물론 진화 과정에서 필요한것도 너무 많고요...
 
에보가 한두개 로 되는것도 아니고 디지몬 마다 최소 3개 정도는 진화에 필요하고
 
진화가 한번으로 그만 하는것도 아니고.. 물약값도 비싸고
 
치콤이나 맥콜 피자 는 사람에게 사는건데 상점으로 판매 하여주시면 좋겠고
 
그 캐시 상점 이것도 너무 한것 같습니다
 
굳이 상점을 캐시로 할 필요가 잇나 싶네요...시세라도 적당하면 모를까
 
싼것도 굳이 없으며...거품 쩌는 가격....
 
제가 잘난 유저는 아니지만...그래도 고칠건 고쳐 개과천선 디마가 되길 바라는 맘에서 부탁합니다.
 
물론 영자님이 하시는거라...제가 백날 백일 말해도..안 들어주시면 소용 없습니다..
5.디마의 시세와 재료 퀘스트 사냥터/ 알 부화/
이런것을 쉽게 정리 하는 게시판이나 만들어 주시면 감사합니다
6. 오류 메시지/ 팅김/ 코인 시스템에 대해/
1. 잦은 오류와 버그.. - 정리가 필요함.
 
2. 레어머신 힐링머신 코인 등.... 이런건 좀 아니라고 보네요...도박의 근거가 있고.....
 
3.캐시를 너무 자주 많이 만드시는데 이것도 유저를 감소하는데 한몫하죠.
 
4. 정 떨어지는 확성기 캐시....< 솔직히 이거 나쁘지 않습니다...하지만 너무 디자인이나 기능이
 
허접하네요. 돈도 비싸네요. 웃긴건 그 확성기 라는것으로 돈 있다고 자랑하거나.
 
욕하고 싸움하고 사람 성질 건드는...독재 아닌 독재 유저들이 많으니 단속 요망
 
시끄럽기도 하고요 그럴 돈 있으면 초보 도와주거나 할것이지 ...
7. 디마 유저 확보건수
일단 초보와 신규 중산층 유저들 서민 가난 유저들에 대하여
 
자비가 필요합니다.
 
부자에 의한 부자를 위한 부자만을 시스템 게임을 만들지 마시고
 
그들에게도 이런 게임 플레이를 오랫동안 지속할수 있도록
 
부자의 전유물이 아니라는것을 느끼게 가지게 보관하게 지속 되게 해주셔야.....
 
비로소 디마가 부활 하는겁니다.
 
이런 글을 보고 구걸쟁이네, 거지냐? 이러는 분들도 아마 계실겁니다.
 
단, 저는 정말 구걸 하려면 부탁을 합니다.
 
이런식으로 꼼꼼하게 적는 타입은 아니라서.
 
저는 그저 저와 비슷한 처지의 유저들이 없어지고 만약 부활을 하더라도 얼마 안되
 
관두게 되는것이...보기가 좀 힘드네요....
 
자본주의 사회에서 그딴게 뭔 대수냐 이러는분도 있으실테지만
 
그 소수의 여파로 인해 디마 전체의 상황이 바뀌실수도 있습니다...
 
물론 다른 게임에서 느낀걸 여기서 적는겁니다...저의 말을 허투로 들으시면....
 
아마 나중에 가서 후회 마시고... 지금이라도 유저를 확보 하셔야...
 
게임을 하다보면 짱개들이 바글 거립니다. 장난 아니고...리바섭 유저인데요...
 
짱개 천국입니다.
 

8. 테크스 경험치 50% 하락 에서 150% 상승 요구
이것을 해야 유저가 많아짐.
9. 캐시 상자를 누구는 주고 누구는 안주는 그렇게는 운영 안하시길요.
10. 캐시 아템 가격 값
너무 많고요 비싸네요 조정 요망.
11. 퀘 재료 망원경 안나옴 드랍 조정 향상
퀘스트 추가 및 일일 퀘 경험치 보상 아이템 캐시 많이주는 물약 주는 퀘스트 추가.
12.친밀도 아이템 논란에 대하여.
솔직히 이것을 없애던지
가격을 내려 조정 필요.
아님 상점에 싸게 팔던지
경험치 셋, 캐시 셋, 일반 셋, 레어 셋, 기타등등
타/다른 사항도 요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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