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건의]오픈베타 -> 현재

작성자: 흰손톱
61 0 2014-08-16
*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1. 화염형 디지몬 개체의 부족 ( 현재 프티메라몬,캔들몬 트리 2마리 )
광석형 디지몬 개체의 부족
많은 개체들이 짐승형, 광룡형에 분포해 있음 = 남은 데이터의 불필요성

2. 아누비스몬 계열(도그몬,케로베로스몬)의 초궁확장
프티메라몬개체의 초궁확장 및 밸런스 조정
도쿠네몬,쿠네몬개체의 초궁확장
쉬라몬(바이킹몬)계열의 초궁확장
머쉬몬 계열의 초궁확장
*키위몬계열의 진화체 확장

3. 필요없는 맵삭제와 스토리형 퀘스트의 다양화, 초보자 컨텐츠 필요(시급),
쓸대없이 넓은맵 축소를 통한 동선절약(또는 기본 이동속도 상향), 필요없는 NPC축소
* 스토리형 솔로퀘스트를 만들어 어드벤쳐 스토리,테이머즈 스토리 등등
실제 만화 스토리를 퀘스트로 반영하여 메인퀘스트로 진행하여도 재미있을꺼 같음.

4. 씰마스터 시스템 필요성의 유무 = 필요성을 상향시킬 필요가 있음

5. 중렙 -> 고렙 구간 자유배틀 시스템 도입 (사냥터 혹은 마을)

6. 디지몬 커스텀을 통한 유저들의 선택의폭 넓힘 (양산형 디지몬 아구몬,파피몬,브이몬,길몬 의 커스텀을 통한 다양성 확대)

7. 회수용 알의 용도 ( 회수 뿐만 아니라 다른 용도로 사용가능 하면 좋을꺼 같음)

8. 저렙 음식등 포션역할의 아이템 비용 축소 ( 저렙구간에서 부담됨)

9. 용병 크기 변경 열매의 단일화 (하나로 통일)

10. 코인기계와 코인의 단일화 ( 종류가 너무많음)

11. 수중 시스템 = 수중형 디지몬의 물속위 또는 물속의이동 (테이머 헤엄)

12. 파트너몬 이외의 용병형 디지몬 음성사운드 추가

13. 테이머 피로도 시스템 확대 (게이지추가또는 보상등)

14. 디지바이스, 디지몬 문장, 디지몬 카드 추가

15. 디지몬스피릿 추가 (곧 나온다고 들음)

16. 초궁극체,조그레스 진화 모션 or 이펙트 변경

17. 파워디지몬, 디지몬 테이머즈 테이머 추가

18. 탑승형 디지몬 라이딩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