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들수있는 짭디지오라?!(마나소모 감소효과)는 어떨지요?※

작성자: 막장테이머
42 0 2015-01-12
현재 거래 시장은 너무 캐쉬쪽에만 취중 되는거 같아서요.
현질만해서 해결하라가 아닌 캐쉬보단 성능이 ↓다운이지만 돈없는 초보자나 현질 못하는 나이때 유저들을 위해서 디지오라 같은 몇 아이템들은 만들수 있는 노가다?시스템이 있으면 어떨까 합니다.
*제가 말한 디지오라는 캐쉬처럼 무제한이 아니라 단지 마나소모되는 양만 줄여주는 겁니다. *만들때 필요한건- 회수용알이나 하급알,상급알처럼 사냥후 나오는 별쓸모 없는 드랍아이템을 쓰면 좋을거 같습니다. (용병알이나 데이터알 아니면 다른 알들은 그닥 쓸모가 없기에 이런쪽으로도 활용을 할수 있게해주시는게....) 알에도 등급이 있는데 이에따라 감소%에 차이를 주어도 괜찮을꺼 같고요.(20~50%?)
*사용기간은 하루 정도? , * 만든후 거래는 가능.
*만드는 비용은 초보자들도 할수있는 비용 500B? , 1M? 정도 만드는 비용보단 만들때 드는 재료들이 아무래도 좀 많이 드는 쪽으로 하는게 나을거 같습니다. 그래야 유저들에게 또 다른 노가다 거리를 만들어줄테니까요.(좋게 말하면 흥미?)^^;;; 그리고 지금 거래되는걸 보면 거의 캐쉬템 위주고...초보자들은 데이터나 알을 팔아서 돈을 모을수 밖에 없는데 데이터나 알들은 잘 팔리는 편도 아니고 돈도 그리 잘벌지 못하죠... 그래서 캐쉬템만이 아닌 또다른 쪽으로 시장?을 활성화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진 그냥 쓰레기?정도 였던 드랍 아이템들도 좋은 재료가 될수 있고 또 그걸로 캐쉬템 만큼은 아니지만 그런 비슷한 효과를 가진 템을 만들어 팔수 있는 그런걸 패치해주면 어떨까 합니다.

*칩같은 것도 만들수 있게죠? 응용한다면요. 평소 사냥시엔 안나오지만 만든다면 뭐 철판?칩? 같은 재료아이템도 특정 기계류?디지몬들이 드랍 해야겟지요. 각 디지몬 속성에 맞게 만들땐 각칩셋 효과적용되는 디지몬의 데이터가 필요하구요.
적용수치는 일정범위에서 랜덤이거나 아니면 추가로 공격력이나 방어등이 일정수치 붙은 재료템을 드랍하는거지요.(마치 테이머 옷이나 장갑 추가되는 아이템 것처럼요.)
무튼....
뭐 이런 노가다를 통해 만들수 있는 시스템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현재 노가다는 너무 단순해서요....
좀더 다양한 목적을 주시는게.... 어떨까합니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