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걸이 공속옵션 밸런스 조정좀

작성자: 공룡미
24 0 2015-03-09
목걸이 공속옵션은 너무사깁니다.... 밸런스 조정을 해야합니다..
 
 
물론 공속옵션이나오던 속성피해, 스킬피해 공격력이 나오던 만족하는데 상관없도록 조정해야합니다...
 
공속30프로면 2스1스평타2스로 연결되는 동작의 시간이 10프로 줄어드는것과 같습니다...
 
이게 속성피해 10프로와 동등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속성피해는 스킬과 평타에 있어서 5프로의 데미지 상승이 됩니다.
 
그러면 전체공격시간의 5프로 단축이랑 동등할까요? 아닙니다...
 
500스킬대미지의 속성피해 10프로 상승은 25정도의 대미지입니다...
 
하지만 판룡몬도잇고 알각도잇고 속성에 맞춰서 사냥을하게되죠?
 
공격시간이 5프로 단축된다고 하면 500데미지에다가 속성피해 100프로 추가된만큼의 대미지가 5프로 상승하는것과 같은효과입니다..
 
따라서 주속성만 일치할경우 공격시간 단축은 3.3프로
 
보조속성까지 일치할경우 공격시간 단축은 3프로가 적당합니다..
 
따라서 공격속도를 디지터리200퍼기준 10프로가 적당합니다.
 
그리고 공격속도옵션을 가질경우 평타를 때린후 스킬을쓸때 움찔해서 평타를 한대더때리고 스킬
 
이나가는 버그를 고쳐야합니다... 보통 평타반대를 때리고 스킬이 나가는데 버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