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건의합니다.

작성자: 수력환
5 0 2019-03-03
1. 창고, 가방 확장
창고 및 가방이 너무 부족합니다. 씰,데이터,카드,퀘스트재료이 많은 차지를 하기 때문에 확장 및 보조가방을 쓸수 있도록 추가 건의 합니다.
2. 스토리진행
지금 현재 애니가 많이 나왔는데 아직도 어드벤처 이야기 중간까지 나왔습니다. 맵 구상이 힘든다는건 알지만 너무 느립니다. 그리고 랜더링 이런것도 필요하겠지만 파트를 나눠서 하는데도 너무 늦게 나온다는건 이해가 안갑니다. 3D 지도를 활용해서 현지와 비슷하게 맞추고 그 후에 업데이트 방식으로 했으면 합니다.
4. 길드 관리 부마 추가
현재 길마가 너무 안와서 부마가 길드 관리 및 공지사항이나 편의성 업데이트를 추가 했으며 합니다. 디지몬 소환할수 있는 기능도 추가 했으면하고요. 공헌도를 쓰는 방향으로 갔으면 합니다.
5. 길드 공헌도 관련 퀘스트
길드 공헌도를 길드끼리 몽치면서 퀘스트 기반을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 길드끼리 동맹 및 파벌도 생겼으면 하는 이유도 있습니다.
6. 레이드 시간 단축 및 시분초 표시
레이드 시간이 너무 깁니다. 퀘스트를 할려고 해도 치콤때문에 잡는 유저도 있습니다. 퀘스트로만 실행할수 잇는 레이드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7. 새로운 사냥터
디마가 아직까지도 사냥터가 미궁이라는 단점을 보안을 해줘야 된다고 생각이 들고 콘텐츠 사냥자리나 미니 포탈로 사냥 자리를 잡아 갔으면 합니다.
8. 던전
많은 유저들이 조그를 많이 선택하고 초궁에서 그나마 아포카리몬을 사용합니다. 디지몬에서 후반에 사용하는 디지몬은 대략 루트가 던전으로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건 단점이기도 합니다. 많은 디지몬중에 사용하는 디지몬은 소수고 정작 많은 디지몬의 활용은 미미합니다. 만렙이 되면 끝입니다. 여기에 더 추가를 해야 되는데 운영이 부족한지 점점 한계가 보입니다. 던전에서 수치를 모아서 많은 디지몬의 이점을 살리는 던전이 나왔으면 합니다. 조그레스는 던전활용도 있지만 단계별로 있는 던전 활용도 재밌을거 같습니다.
9. 디지몬 조그 및 스킬 운영
디지몬 스킬이 2개로 거의 고정되어 있습니다. 전체스킬도 한정적이고요 디지몬중에 샤크라몬이 있습니다. 설명에는 부적을 사용한다고 알고있는데 4가지 속성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불속성만 있습니다. 애니와 비슷하게 살렸으면 하는 점을 바랬지만 게임 기획때 2개로 잡고 가는 이유는 운영자의 편의성 때문인지 의문이 많이 갑니다. 여러가지 생각했지만 너무 단조롭게 가는 형식인데 스킬도 만들려면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건 알고 있으며 그래도 게임은 이익을 위해 운영하는 방식이니 다체로운 스킬을 만들어 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