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 방안 및 아이디어 제안 02

작성자: Notch
40 0 2021-12-06




1. 넓은곳에있다가 길이 좁은곳에 가면 벽에 마주치면 테이머가 확대가 되는데요. 꽤나 불편해서 시점을 그대로 유지했으면 좋겠습니다. 마주치는곳은 투명벽같은걸로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2. 기존 로열나이츠들 외형 업데이트 및 이동모션 및 라이딩모션 날아다닐수있게 멋지게 리뉴얼











3. 오르디네몬이나 루체몬 같이 디지몬을 클릭을했지만 디지몬 밑의 빈공간(?)을 눌러야 인식되는 버그(?)라고 해야할까요. 이런것도 좀 수정해주셨으면 합니다. 디지몬을 눌러서 클릭이 가능하게(빈공간 안누르고)











3-1. 말벌몬 같이 잘 안눌리는 디지몬은... 디마측에서 생각을 해보시고 잘 눌릴수있게 수정부탁드립니다.











3-2. 그냥 몬스터 디지몬의 털부분이라던가 뿔부분만 눌러도 공격할수있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느 특정부위만 클릭해서 잡는건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4. 인터페이스(채팅창, 스킬창등)는 해상도에 맞추어 각 대각선에 고정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5. 창고나 가방에 검색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5-1. 창고나 가방 등 아이템크기가 좀만 크면 눈이 덜 아플것 같습니다. 크기가 너무작습니다.











6. 씰 아이템에 디지몬 그림이 있었으면 구별이 쉬울것 같습니다.











7. NPC퀘스트 알림 색깔이 지형지물이나 바닥, 배경색 탓에 잘 안보이는것좀 수정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도에 따라가기 표시도)

















8. 디지몬 분양 시스템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꼭 알로만 파는것이 아닌 디지몬이나 키우고있던 디지몬 등등 분양하는 시스템











9. 파트너 디지몬도 4단 5단 초월을 갈수있게 열매를 쓸수있으면 좋겠습니다.











9-1. 3단 디지몬도 4단을 갈수있게하고 4단도 5단을 갈수있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10. 각 디지몬 애니 시리즈마다 고유 맵과 컨텐츠가 있는데 처음 시작할때 테이머, 디지몬을 고르면 그 시리즈(퀘스트)만 진행할수있고 그럼 테이머즈 캐릭터를 고른 뉴비가 어드벤처 퀘스트를 진행하면 그건 나중에 할수있게하고... 그런식으로 진행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11. 파워디지몬(디지몬 어드벤처 02)캐릭터가 추가됬으면 좋겠습니다.











12. 카드 소환소를 아레나처럼 넓은곳으로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옛날 기존 안쓰는 맵들을 활용해서 그곳에서만 소환될수있는것도 좋은것같습니다. 또 아니면 옛날 처럼 맵 아무데서나 스폰할수있게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터미널 입구밖에 쓰질못하는데 맵 지형이 너무 불편합니다.











13. 뉴비들에게 지급되는 닷트본부 복장에 이속이 추가되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14. 라이딩 탈때 울렁거리는모션 삭제 부탁드립니다. npc나 상점, 테이머, 디지몬등 누를때 몹시 불편하고 사람에 따라 멀미증상 호소하시는 분들이 계실듯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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