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데미지 증폭옵션 나오면 악세간 밸런스 문제

작성자: 헤니르
103 2 2023-12-26
현재 디마에 악세서리는
필수옵션(치명피해,공격속도)과 기본속성피해 옵션을 제외한 나머지 옵션(스킬피해 체력 방어 회피 디지소울 블럭 크리 공격력 등등)은 딜차이가 없거나
속성피해 옵션에 비해 매우 낮은 수준이라서 4줄짜리 청어악이 5줄짜리 유니트악세를 제치고 종결악세인 상황인데
스킬 데미지 증폭 옵션이 추가된다면 캐쉬로 뽑은 유니트악세가
한달동안 티켓모으고 그 티켓으로 2시간 던전가서 1개 먹을까 말까한 결정 75+75개 총150개 써서 만든 청어악보다 쎄지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ex) 청어귀 치치속속 청어목 공속 치 속속보다
유니트귀 치치속속증 유니트목 공속 치 속속증이 더 데미지가 잘나오는 경우
예전에 sss+디지몬과 u디지몬을 등급에 걸맞게 패치해주신것처럼
스킬 데미지 증폭 옵션이 나오더라도 청어악을 그에 걸맞게 밸런스 패치해주시면 좋겠습니다 (ex:청어악도 5옵션으로 변경 또는 4옵 유지하고 수치 더 증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