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26일 ■ 서버 정기 점검 및 패치안내

26230 2009-11-26
안녕하세요 닷트본부 입니다.
다음 일정으로 정기 점검 및 패치가 진행됩니다.

내용 참고하시여 게임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 작업 일자 : 2009년 11월 26일 목요일
■ 작업 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약 4시간가량)
■ 작업 내용 : 서버 정기 점검 및 패치
■ 업데이트 내용 :
 
 1. 디지몬 밸런스 수정
 
    1) 성숙기 시작 디지몬 밸런스 조정
 
        -. 성숙기 시작 디지몬의 능력치가 성장기 디지몬 능력치로 조정됩니다.

        -. 대상 디지몬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타몬 / 도베르몬 / 카우보이몬 / 키위몬 / 도그몬
        -. 다음 단계 진화체 (완전체) 진화 레벨이 25로 일괄 조정됩니다.
 
        ※ 조정 변경 내용
         
            성장기 능력치를 적용 받게되나, 진화단계는
            성숙기이므로 성숙기 능력치 보정을 적용 받을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따라서 스킬 데미지 및 기본 능력치가 일반 성장기 디지몬보다 강력합니다.
 
    2) 스킬 데미지 조정
 
        -. 근접공격형 / 민첩공격형 / 원거리공격형 / 근접방어형 디지몬의
           스킬 데미지가 대부분 상향 조정됩니다.

        -. 데미지가 상승한 만큼 DS 소모량 및 쿨 타임 적용 시간이 늘어납니다.
 
        ※ 조정 변경 내용
         
            스킬 데미지가 전체적으로 큰 폭으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예) 라이즈그레이몬: 삼연발레이저포 기존 기본 데미지 284 > 484 변경
                                                 다연발광선 기존 기본 데미지 441 > 709 변경
 
                  라일락몬: 캐논발사 기존 기본 데미지 116 > 231 변경
                                    라일라 샤워 기존 기본 데미지 243 > 435 변경
 
                 마하가오가몬: 주먹강타 기존 기본 데미지 88 > 163 변경
                                            하울링캐논 기존 기본 데미지 243 > 460 변경     
   
    3) 라이즈 그레이몬 능력치 상향 조정
 
        -. 아구몬의 완전체 라이즈 그레이몬의 능력치가 상향 조정됩니다.
           회피율 / 크리티컬 / 공격력
 
       ※ 조정되는 능력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피률: 기존 75 > 100 변경
           > 크리티컬: 기존 250 > 350 변경
           > 공격력: 기존 95 > 102 변경
 
       ※ 공지된 내용은 디지몬의 기본 능력치를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4) 방어형 디지몬 능력치 조정
  
        -. 방어형 디지몬의 다음 능력치가 조정됩니다
           방어력 / 크리티컬 / 스킬 데미지
 
           > 방어력: 성장기 기존 13 > 8 변경
                            성숙기 기존 25 > 15 변경
                            완전체 기존 35 > 25 변경
 
           > 크리티컬: 기존 700 > 770 변경
 
           > 히트: 기존 20 > 50 변경
 
     5) 민첩형 디지몬 능력치 조정
 
         -. 민첩형 디지몬의 능력치가 다음과 같이 조정됩니다.
            회피력 상승 / 크리티컬 하락 / DS 감소
 
        ※ 조정되는 능력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피률: 기존 150 > 200 변경
            > 크리티컬: 기존 600 > 550 변경
            > DS : 성장기 기존 65 > 55 변경
                        성숙기 기존 165 > 155 변경
                        완전체 기존 265 > 255 변경
                        궁극체 기존 365 > 355 변경
 
            > 공격력: 궁극체 기존 170 > 165 변경
        ※ 공지된 내용 디지몬의 기본 능력치를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2. 황야 지역 퀘스트 추가
 
     -. 황야 지역 퀘스트가 추가됩니다.

     -. 퀘스트 추가로 인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NPC 유키다루몬 위치 변경
        NPC 장태수 추가
 
 3. 정유 공장 몬스터 디지몬 추가 배치
 
     -. 정유 공장의 몬스터 디지몬 수가 추가 됩니다.
 
 4. 장비 합성 시스템 추가
 
     -. 장비 아이템과 능력치 속성 아이템을 합성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능력치 속성 아이템은 몬스터 디지몬 사냥 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속성 아이템에는
         테이머의 HP(생명력), DS(디지소울), AT(공격력), DE(방어력), MS(이동속도)를
        증가 시키는 능력치가 붙어 있습니다.

     -. 속성 아이템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분석이 필요합니다.

     -. 분석된 속성 아이템은 귀속되며, 귀속된 속성 아이템을 합성할 시
        해당 장비 아이템 역시 귀속 됩니다.

     -. 장비 합성 및 속성 아이템 분석은 NPC를 통해 가능합니다.
        요코하마 동쪽 마을 <도르핀> , 서부마을 < 카메몬 > ,
        요코하마 마을 <도르핀>
     -. 분석 및 합성 시 일정 Bit가 소모됩니다.
 
 5. 아이템 샵 오픈 안내
 
     -. 26일 아이템샵을 오픈 예정중입니다.

     -. 1차로 아래의 아이템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 아이템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를 통해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지소울차지 // 전투 중 테이머의 DS를 회복시킵니다.
        인벤토리 확장 // 테이머의 인벤토리를 확장 합니다
        창고 확장 // 창고 저장 공간을 확장 합니다.
        피로회복제 // 테이머의 피로도를 회복 시킵니다.
 
 6.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 진행
 
     -. 11월 26일 정식 서버스를 기념하여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디지몬 마스터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