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브레인 마스터스' 방송기념 특별 개발노트!!

13046 2012-05-16
 
안녕하세요.
디지몬 마스터즈입니다.
 
 
5월 17일 목요일 오후 4시 SBS에서 '브레인 마스터스'가 첫 방송 됩니다.^^
근데 '브레인 마스터스'가 무슨 프로그램이냐구요??
 
브레인 마스터스는 디지탈릭과 SBS가 함께 제작한 아기자기하고 참신한 투뇌트레이닝형 게임들로 최고의 브레인을 가려내는 어린이 퀴즈 프로그램입니다.
 
디지몬마스터즈에 등장하는 귀여운 디지몬들이 각각 출연자의 수호천사가 되어 응원하는 것은 물론 퀴즈에도 등장해 시청자로 하여금 친밀감을 높이는 역할도 합니다.
 
게임이 어린이들에게 나쁜 영향만 준다구요?
저희는 꼭 그런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여러 가지 가벼운 지식형 두뇌 개발게임들은 인지발달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노인들에겐 치매방지 효과도 있구요~ㅎㅎ
 
친밀한 캐릭터를 이용한 간단한 두뇌계발 게임들로 퀴즈도 풀고, 게임도 하고 방송출연의 추억과 기회까지~ 어떠세요? 한번 참여 해볼 만 하지 않나요?
 
조만간 SBS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디지몬 마스터즈 홈페이지에서도 신청 가능하니 퀴즈에 자신이 있는 어린이들은 모두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첫 번째 녹화를 미리 한번 둘러볼까요?
 
 
SBS 간판 아나운서인 김주우, 김주희 아나운서가 MC랍니다.~
 
 
두 분의 진행이 아이들과 아주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넘쳐난답니다.!!!
 
 
 
 
 =관련보도자료=
 
 
세계적 인기 애니메이션 `디지몬`을 바탕으로 한 3D MMORPG `디지몬 마스터즈’의 개발사 디지탈릭이 어린이 퀴즈 프로그램 ‘SBS 브레인 마스터스’를 제작한다.

오는 5월 17일 오후 4시부터 첫 전파를 타게 될 ‘SBS 브레인 마스터스’는 어린이들의 두뇌계발, 지능개발을 게임과 퀴즈를 활용해 증진 시키는 것을 골자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은 24주간 분량으로 약 6개월간 방영될 예정이다.

디지탈릭은 이를 위해 ‘SBS 브레인 마스터스’의 제작비 전액을 지원한다. 게임회사가 지상파 방송 프로그램 제작 전액을 지원하는 것은 이례적으로 국내에서 최초다.

초등학생들을 초청하여 참여형 버라이어티 퀴즈쇼 형식으로 꾸며질 ‘SBS 브레인 마스터스’는 아이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성인들도 몰입하게 만드는 참신한 퀴즈들을 도입하며 기존 어린이 퀴즈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BS 브레인 마스터스’는 첫 녹화를 위한 예선 심사에도 약 400여 명의 지원자들이 몰려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었으며, 녹화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에 맞춰 협찬사인 디지탈릭도 ‘디지몬 마스터즈’에서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방송 출연, 관람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포함하여 5월에만 무려 17개에 이르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디지탈릭의 김동성 대표는 “또 다른 의미의 사회공헌 활동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여 진행하게 되었다”며 “게임 기업의 순기능적 방송 참여의 효시가 되기를 바란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SBS 브레인 마스터스’ 제작을 총괄하는 SBS 김민철PD는 “게임과 방송의 상생 협력적 모델로 긍정적 반응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매주 목요일 오후 4시부터 4시 30분까지 방영되는 `SBS 브레인 마스터스`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v.sbs.co.kr/brainmas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디지몬 마스터즈’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igimon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에서 앞으로 6개월간 방영될 브레인 마스터스!
 
디지몬 마스터즈와 연계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제공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디마도 하고!! 방송출연의 기회까지!!! 더불어 계속되는 이벤트 축제기간도!!!
 
모두 모두 기대해 주시고, 더욱더 노력하는 디지몬 마스터즈와 디지탈릭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